본문 바로가기

Etc/드라마

히어로즈 시즌2 9화.Heroes 2x09. cautionary tales

히어로즈 시즌 2 9화가 나왔습니다. 히어로즈 팬들에겐 좋은 소식. ㅋ

히어로즈,Heroes.
이번회에서는 저번에 나오지 않은 히로이야기가 조금 나오고,

점점 별루인 클레어가 납치되었다가 다시오는 장면,
드뎌 베넷이 돌아가는데....

히겔에서보니 정말 11화로 끝날거라는 이야기가... 파업때문에 여럿 속상합니다.

아, 그리고 멧이 레벨업 했군요. 모힌더는 죽일놈이 되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레어가 반항합니다. 이사간다는데 지혼자 남겠다네요... 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로 아버지의 장례식이 열립니다. 아직 아버지의 죽음을 인정하지 않죠.
능력이 있으니... 구하러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늦게 왔다고 자책하고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벨업한 멧. 사람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좋은건지... --;
왜 애들을 상대로 테스트를 하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JLC로 실시간으로 봤는데, 참... 모힌더때문에 무쟈~~게 짜증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멧은 지능력에 맛들이고 있습니다. 반장이 수사종결이라고 말하자,
지 멋대로 24시간을 얻어 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거로 가서 아버지를 만나는 히로... 아버지는 반대를 합니다.
우리는 신이 아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받은 이넘... 베넷을 데리고 하늘로 올라가버립니다. 따지고 있죵...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흐리게 나왔네요..
결국 클레어를 구하려고 같이 왔네요... 엘은 한방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절해 버렸습니다. 뒷치기를 당하니 그 능력도 별 소용이 없죠...
그리고, 베넷은 엘이 지 아버지 밥한테서 실험을 당했다고 해서, 실망하죠...
클레어를 COMPANY 로부터 보호하는 이유가 너를 보고서 그랬다고 해서
엘이 의심하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은 클레어의 피를 뽑고 있습니다. 이게 나중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유용한 피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거 자신의 어머지 장례식장으로 간 히로와 아버지.
어린시절의 히로와 만나는데... 예전에 미래에서 온 히로와 만나면 않된다고
했었던것같은데, 이건 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버지의 살해범을 확인하러 돌아온 히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그넘이 지금은 아담이 된 타케조 겐세이... 충격받은 히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수사에 24시간을 번 멧은 피터 어머니(엔젤라)한테 또 그능력을 이용해
신문을 합니다... 여기서 많은 이야기나 나오죠...
파업때문에 진행이 확실히 빨라지는 느낌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과 클레어를 트레이드 하기로 하고, 클레어를 구출해 하늘로 도망가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의 무서운 스나이퍼 능력으로 한방에 맞춥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넷이 엘에게 한방 먹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장면을 보고 중간광고가 나오죠... 이때.. 히겔등에서 모힌더 죽일놈이라는 글들이
... 난리가 났습니다...


그런데, 마직막에 반전이 있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클레어의 피로 다시 살아나는 베넷. 다행이다 싶네요...


다음편 예고를 보니,
히로와 피터가 다시 만나서 칼부림을 하던데 왜그런지... 아마도 아담하고 관계가
있지 않을까싶네요...
그리고 드뎌 사일러가 모힌더를 만납니다.
시즌2에서 사일러가 흐지부지 해지는 것 같네요... 마야남매도 사실 별내용없이
그냥 끝나 버리고 말것같구요... 파업때문에 스토리가 영...

암튼 이번엔, 실시간으로 봐서 기다리는건 좀 덜했는데...
중간광고... 정말 짜증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중간광고때문에 말들이 많은데, 그거 혈압높은 사람들 보다
쓰러지기 딱 좋은 시스템...

사족. 파업이 철회되서 계속 방송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