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드라마

히어로즈 2시즌 7화 2x07 Out of The time

이번회에서는 던진 떡밥들이 조금 정리가 되어가네요...
히로때문에... 문제가 상당히 커져버렸네요....
아담의 정체도 나와버렸구요...
과거로 간 히로가 타케조를 폭발시켜 버리지만...
결국 아담으로 나타나네요... 복수심에 불탄넘이 이넘이군요...
불사신이 맞네요, 클레어같은 능력이 아니고...
니키는 바이러스 맞아서 죽어가고...
클레어는 남친을 아버지한테 들키고 대들고,
멧은 몰리를 악몽에서 구해내고
되려 멧 아버지가 그 악몽에 갇혀버리네요...
이장면은 좀 작위적인듯....

약간씩 구성이 치밀해지지 않고 있네요...
하여튼 이전 에피소드에 비해 떡밥은 해소가 된편이고,
아담이 등장한것이 큰 문제네요...
피터랑 어떻게 엮겨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멧의 아버지가 컴퍼니로 처들어 온다는걸 알고 모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이러스때문에 소개령이 내려진 2008년 미래의 뉴욕으로 간 피터와 케이틀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놀라고 있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이러스로 인해 죽은 시체더미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썬은 아담에 대해서 듣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군다다 피터가 살아있다는 걸 알게 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회에서 밝혀지는게 많죠...
자신을 납치한게 클레어 아버지라는 걸 알게되는 남친.... 삐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멧의 아버지는 니키를 조종해서 밥을 죽이려고 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케조 겐세이와 싸우는 히로.
결국은 이 히로때문에 그 문제들이 일어났다고....
이 타케조 겐세이가 여기서 죽지 않고 살아서
결국 아담이 됩니다.... 늙지도, 죽지도 않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케조의 투구를 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도에게 아버지가 돌아가신 소식을 듣는 히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능력을 제어 못해서 케이틀린만 미래에 두고 현재로 돌아와버린
피터.
갑자기 창고에서 인기척이 들려 손에서 레~~이져~~ 발사....
했는데... 끄떡업는 겐세이... 아니 이제는 아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넘이 아담 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터하고 친한척합니다....
자기와 역사를 바꾸자고 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히로 나카무라가... 사람하나 망쳐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