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낙서장

2007 부산 건강 및 음식박람회(H&F Expo 2007)

어제부터 벡스코에서 2007 부산 건강 및 음식박람회가 열리고 있다.
4회째를 맞이해서, 동의의료원,동아대 병원등 병원과 각종 식품관련 업체들이 와서
정보를 제고하고 있었다.
야외전시장에서는 전통,향토음식이 판매되고 있었다...
실내의 한쪽 부스에서는 다양한 무료검진을 할수있겠끔 조성해놓았다.
한상대회도 열리는 기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모여들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외전시장이다. 천막마다 하나의 음식점들이 자리를 놓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정... 말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밥을 파는 곳도 있었는데... 음... 향토 전통음식에 포함이 되는지는 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몇 음식점이 있었는데... 이걸로 향토/전통음식점이라고 하기에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쨰 구색만 맞춰놓은 듯한...
의미가 무색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전시장 입구. 무료입장이라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검진을 받으려는 어르신들의 모습도
많이 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의의료원에서도 나와서 무료진료를 하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서서 기다리는 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병원 부스...역시 사람들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 다른 부스쪽.
전통음식상이 차려져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