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cked Brain/리뷰

매크로 프로그램 Ghost 2.2.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 프로그램은 기능 제한이 있는 셰어웨어버전입니다.

40초만 녹화가 가능합니다.

마우스 조작과 키보드입력,삭제등 을 녹화(기록)하여 매크로화 반복자동실행해봤는데여 40초면 정말 충분하네여 ^^*

Ghost Control은 마우스와 키보드의 움직임을 녹화해서 EXE 포맷으로 만들어주고 이 EXE 포맷을 이용해서 매크로 재생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반복적인 작업이나 반복적인 입력 작업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EXE 실행 파일 형태로 만들수 있기 때문에 언제라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Task 메뉴를 이용해 예약 시간을 등록하거나 핫키를 지정해서 보다 손쉽게 만들어진 매크로를 실행할 수 있고 반복 횟수를 지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Record New 메뉴에서 우측 하단에 있는 Record New 버튼을 누르면 녹화가 시작되고 녹화가 끝나면 F12키를 눌러 녹화를 중지한 후 Controls 메뉴에서 EXE 파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Preview/Edit 기능을 이용해서 녹화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Tasks 메뉴를 이용해서 녹화한 EXE 파일을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수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고 설정 기능을 통해서 반복 횟수와 단축키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를 이용해서 녹화의 시작 핫키와 정지 핫키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