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cked Brain/심심한 프로그래밍

linux 에서 쓰던 해킹 프로그램툴들...

 

한때 탐닉(?) 했던 해킹~~

유닉스 서버 만들고, 리눅스에 파뭍혀 살다가 ㅋㅋㅋ

대학교 서버들이 보안에 전혀 무지하던 때였고,

다른 홈페이지들도 마찬가지였었징...

(대부분의 홈페이지는 그냥 소개정도에 그쳤고, 공유등에 대한 지식도 없었고...

어떤 xx백화점 경우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목록,가격,점원월급명세서,인적사항

등등의 파일들을 볼수도 있었을 정도니까... 그때 해커스랩등의 사이트가 점차 ....)


netguard-1.0

scanlogd

ssh

portfuck

smurf

finger

nlist

dumpreg

dumtool(내가 만든 덤프 프로그램)

scantcp(내가 만든 tcp port scan tool)

l0gdump

netcrack

sniff

netbus

netcat

rkit(내가만든 rootkit)

hoonyG_eraser(내가만든 로그 제거프로그램)